본문 바로가기

일일관광/그레이트오션로드

정말 mk5점 만점에 5점이었습니당

후기가 결정에 큰 도움이 됬던기억때문에 
제 후기도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지않을까 싶어 몇글자남깁니다^^
저는 혼자하는 여행이었고 아무래도 하루일정을 통으로 빼다 싶히 해야하니 투어예약에 더 신중했어요 . 많은인원이 같이 우루루 다니는 관광은 피하고 싶었고 가이드님과의 소통이 잘 됬으면 하는게 제 바램이었죠 ㅋㅋ 
결과는 ?! 두가지 모두를 만족시키는 일정이었습니다 . 가이드님께서는 오랜경력으로 베테랑의 기운이 뿜뿜이셨어요 ㅋㅋ 관광포인트마다 히스토리와 배경지식을 알려주셔서 단순히 사진찍고 보는것보다 더 큰 감동이 됬던것 같아요 
차량은 밴츠 12인승 정도의 차량 이었는데 깨끗했었구요 소인원으로 투어를 해서그런지 편하면서도 나름 재밌는 일정이었습니다 

멜버른에서 일일투어 꼭 해보시길 추천 드리구요 가능하다면 여행전체 일정중에 되도록이면 앞쪽에 일일투어 하셔서 그곳에서 만나는 새로운 사람들과 여행정보나 팁등을 소통 하실수 있는 좋은기회니 추천드려요!! 너무 좋게만 썼나 싶지만 정말 mk5점 만점에 5점이었습니당 가이드님 저 기억 하실려나요 ㅋㅋ 뒷자리 퍼스 입니당^^ 감사했어요~ 담에 또 뵙길바래요

출처 : https://www.zoomzoomtour.com/tour/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