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엠케이공지사항

MK여행사를 이용하면 좋은점

MK여행사를 이용할 경우에 어떤 좋은 점이 있을까요?

비용이 저렴

한국에서 대형 여행사를 통하여 예약을 했을 경우 결국에는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현지여행사에 손님을 넘기게 됩니다. 그리고 얼마의 이윤을 남기게 됩니다. 그러나 MK여행사는 직접 차량을 소유하고 운행하는 현지 여행사이기 때문에 그만큼의 금액만큼 저렴하게 여행하실 수 있는 것입니다. 

Door To Door 픽업

대형 여행사 관광을 할 때는 씨티의 여행사 출발지로 직접 가야합니다. 그러나 MK여행사를 이용하시면 여행객이 묵고 있는 숙소 앞으로 차를 가지고 갑니다. 가족 단위의 관광이라면 굳이 온가족이 시티까지 이른 아침에 나가지 않아도 되므로 좀 더 여유롭고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여행을 마칠 때도 숙소까지 안전하게 모셔다 드리게 됩니다.

친절한 서비스

대형 여행사 관광버스를 이용하실 경우 한국어 가이드가 안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명이 함께 이동하기 때문에 일정에 쫒기게 됩니다. 하지만 MK여행사를 이용할 경우에는 스케줄을 얼마든지 조절할 수 있습니다. 좀 더 둘러보고 싶은 장소에서는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기념품을 구입을 독려하기 위해 여행이외의 장소를 방문하지도 않습니다.

풍부한 경험

멜번에서 가이드 생활을 20년 이상 해오시고 호주 전역을 두바퀴나 도신 베테랑 가이드와 함께 여행을 하시면 재미있고 유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여행을 좋아하시는 가이드님이기 때문에 단순한 운전 기사와 함께 다니시는 것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나만의 스케줄

미리 짜여진 여행코스가 아닌 여행객이 직접 계획한 대로 가능합니다. 골프여행, 낚시여행, 연수 등 고객이 원하는 장소와 목적대로 스케줄을 만들어 드릴 수 있습니다. 여행하다가 마음에 드는 곳에서 언제든지 쉬었다가 갈 수도 있습니다.


MK 여행사를 이용하신다면
처음 보는 낯선 사람들과 함께
시간에 쫒기면서 비좁게 여행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