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일관광/온천투어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요소수인원으로 다녀서 더 편안했어요 총4명이서 다녔거든요 친절한 가이드님 덕분에 기분 좋게 시작하여 마무리까지 잘 지었답니다

중간 중간 들리는 비치도 정말 멋졌는데 비치를 좋아하는 저는 조금 시간이 부족하여 아쉬웠어요ㅠㅠ 페닌슐라 핫 스프링은 진짜 가본 온천 중 가장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갔을때는 조금 추웠는데 낮이라 다닐만 했어요 물이 따뜻해서 여름보다는 이쯤이 가장 좋을듯그 중 습식사우나가 가장 좋았어요 안에도 넓고 

온천수가 나와서 더욱 좋았어요제가 슬리퍼를 까먹고 못 챙겼는데 가이드님께서 빌려주셔서 정말 감사했어요ㅠㅠ

맨발로 다니긴 무리 일듯싶어요 바닥이 되게 차갑드라고요 다들 슬리퍼 꼭 챙기세오

그리고 가운이나 큰 타월도 있으신 분들은 챙겨가시는게 좋을거같아용 

~이건 개인적생각인데 저는 민망해서 레쉬가드를 입었지만 다음에 갈때는 수영복이나 비키니를 입고가야겠다는!!!다짐을 했어요ㅎㅎㅎ 

저는 10월에 부모님과 다시 이 투어를 이용할 것입니당~~~굿굿 강추


출처  https://www.zoomzoomtour.com/tour/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