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학정보/초등학교

호주 초등학교 주소 검색


호주에 있는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에 대한 주소, 전화번호, 위치까지 검색할 수 있는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를 합니다.

1. www.australianschoolsdirectory.com.au




예를 들어 Wheelers Hill 에 있는 Catholic / Primary school 만 검색해 봤더니 다음과 같이 2개가 검색되어 나오네요.


전화번호도 상세히 나오니 필요한 문의가 있으면 직접 물어보면 되겠죠.


2. www.myschool.edu.au


이 사이트에서는 지역(서버브)별 학교 목록을 조회할 수 있고 또 각 학교별 학생수, 선생님수, 학생들의 성적 등을 조회해 볼 수 있습니다.  애들의 수준을 고려하여 어느학교에 갈 지를 미리 고민해 볼 수 있겠지요.  영어를 못 하는데 학생수도 많고 교육열이 너무 높은 학교로 가게 되면 애들이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겠지요.



원하는 지역의 우편번호를 입력하고 검색을 하면 그 지역의 학교 목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이 학교 학생들의 성적이 주변의 학교들과 어떤 차이를 보이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의 경우 학교에서 잘 가르쳐서 점수가 높다기 보다는 학부모들이 얼마나 자녀 교육에 신경을 쓰냐에 따라 학교 성적이 올라갈 것이기 때문에 성적이 높다고 꼭 좋은 학교인 것은 아닙니다만  아무래도 무시할 수는 없는 수치가 되겠군요.





'유학정보 > 초등학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신나는 캠프 다녀왔어요..  (0) 2013.11.05
단기 유학  (0) 2013.05.24
School Fair  (0) 2010.10.10